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 후기

상품 사용 후기

상품 사용 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블레미쉬 밤 최고에요!
작성자 려****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10-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02

평소 홍조가 있는 민감성 피부였는데요-! 그린베이스+파운데이션+컨실러까지 풀메이컵 위주의 메이크업을 데일리로 즐겨하였습니다! 그러다 코로나백신 맞은 이후에 면역력이 저하되어 접촉성피부염 진단을 받게되었는데요:

평소사용하던 제품들을 사용했더니 피부가 뒤집어지고 감당이 안되던찰나에 유튜브로 블레미쉬밤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 제가 구독하던 유튜버님의 추천으로 일단 15ml 구입하였습니다..! 처음엔 반신반의하며 구매를 하였는데 발라보니 지금 저에게 정말 한줄기 빛같은 존재입니다! 선크림만 발라도 좁쌀같은 수포(?)와 열감이 느껴져 힘들었는데 블레미쉬 밤은 붉은기도 잡아주면서 크림을 바른듯한 느낌으로 답답함은 1도 느껴지지않고 오히려 피부장벽이 튼튼해지는 느낌이라 안심하고 사용하고있습니다-! 또 무엇보다 가장중요한 좁쌀 수포가 올라오지않는다는거였어요!! 저처검 민감성이신분들도 믿고 사용하셔도 될것같네요: 

그리고 저는 평소 파운데이션 쿠션 모두 21호 사용하였는데 블레미쉬 밤 같은 경우엔 클래식 구매하였습니다-!! 

쿨톤이긴하나 홍조가 있어 저같은 경우엔 옐로우베이스를 선호하다보니 클래식이 너무 어둡게 느껴지지 않았고 홍조가 있으신 분들, 붉은기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클래식으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블레미쉬 밤은 예민한 피부라 아무거나 바르기 힘드신분들 꼭 한번 사용해봤으면 좋겠네요 

첨부파일 15CC42B7-AE67-4A24-BB36-308C433E3EC2.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닥터슈라멕 2021-11-11 3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 후기 감사합니다! 특히 예쁜 꽃과 함께 찍어 올려주신 사진이 감동입니다.
    블레미쉬 밤은 피부보호와 재생에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꾸준히 사용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고객님의 건강하고 예쁜 피부!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