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닥터슈라멕 관리자입니다.
불편 드려서 죄송하다는 사과 먼저 드리겠습니다.
하필 연휴 기간 중이어서 처리가 평소보다 늦어졌는데
오늘 바로 발송해서 맞교환 되도록 처리하겠습니다.
이번에 발송하는 물품은 케이스 열어서 잘 잠겼나 확인 후
꼼꼼히 체크하여 다시 불편 드리지 않게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이 일로 인해 더워지는 날씨에 스트레스 받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닥터슈라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불편 드려서 죄송하다는 사과 먼저 드리겠습니다.
하필 연휴 기간 중이어서 처리가 평소보다 늦어졌는데
오늘 바로 발송해서 맞교환 되도록 처리하겠습니다.
이번에 발송하는 물품은 케이스 열어서 잘 잠겼나 확인 후
꼼꼼히 체크하여 다시 불편 드리지 않게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이 일로 인해 더워지는 날씨에 스트레스 받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더욱 노력하는 닥터슈라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